경영 철학 & CI

경영철학

정직, 인재,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을 창출하여 사회에 공헌한다.
Why choose Us?

정직한 경영

건실한 재무구조와 근면한 노력으로 반세기 역사를 써내려왔습니다. 바른 길로 나아가는 것이 가장 빠른 길이라는 신념이 삼성공조의 원동력입니다.

Why choose Us?

도전적 인재

삼성공조의 모든 임직원들은 어제와 다른 오늘, 오늘과 다른 내일을 만들어갑니다. 언제나 새로운 목표를 수립하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정신으로 미래를 개척해갑니다.

Why choose Us?

혁신적 기술

급변하는 환경에 맞는 최적의 기술을 추구합니다. 기술 혁신은 거창한 발상에서 출발하는 것이 아니라, 미래를 대비하는 작은 실천에서 시작됩니다.

Why choose Us?

최고의 제품

삼성공조의 모든 임직원은 납기 준수, 6시그마 실현을 통한 최고 품질을 추구합니다. 고객 감동과 만족을 위해 최상의 품질과 원가경쟁력을 배양하고 있습니다.

Why choose Us?

사회 공헌

제조업이 국가의 근간이라는 사명적 책임감으로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있으며, 복지재단과 장학재단을 통해 사회에 이윤을 환원하고 있습니다.

Why choose Us?

온고지신

국내 최초로 자동차 방열부품을 개발한 60여년 전통의 토대 위에, 미래적 가치를 접목하여 지속가능한 경영의 기둥을 세우고 있습니다.

Corporate Identity

CI는 핵심 가치인 정직, 인재, 혁신, 고객 만족, 사회 공헌에 대한
삼성공조의 의지를 상징합니다.

색상

로고의 색상인 골드는 열 교환기의 핵심 소재인 Copper를 상징하며, 고급스러운 컬러 이미지로 최상의 품질 완성도와 회사의 오랜 전통을 의미합니다. 실버 색상은 또다른 열 교환기의 핵심 소재인 Aluminum을 상징하며, 현대적인 컬러 이미지로 혁신적인 제품과 미래를 지향하는 정신을 상징합니다.

형상

로고를 이루고 있는 세 개의 직선은 열 교환기의 핵심 부품인 핀과 튜브가 교차로 삽입되어있는 모습을 형상화 한 것입니다. 또한 올곧은 세 개의 직선은 정직한 경영, 도전적 인재, 혁신적 기술을 의미하며, 회사의 정도경영 정신을 상징합니다.

로고를 감싸는 원형은 열이 순환되는 모습을 형상화하고 있습니다. 이 원형은 회사의 핵심 가치인 고객과의 신뢰 형성, 내부 구성원들의 화합, 그리고 사회 공헌 정신이 상호 순환하는 관계임을 드러냅니다.